아임닭 닭가슴살 훈제 + 육포 후기
- 내돈내산 리뷰
- 2022. 2. 26.
아임닭 닭가슴살 훈제 + 육포 후기
아임닭 닭가슴살은 지난해 주문해서 먹었고 맛이 별로면 다른 제품으로 갈아타려고 했는데 먹어보니까 맛이 괜찮아서 재주문해서 다시 한 번 먹어보면서 남기는 아임닭 닭가슴살 후기입니다.
지난해 저는 아임닭 훈제 닭가슴살 34팩을 주문했어요. 한 달 먹을 생각으로요. 그리고 질릴 때 다른 맛으로 먹을 수 있도록 양송이스프인가? 그리고 오리지널 아임닭 닭가슴살도 몇 개 주문했구요. 그랬더니 사은품이 많이 왔더라구요. 위에 보이는 사진이 사은품으로 받은 아임닭 닭가슴살 육포 치즈입니다. 이외에도 사은품을 더 받았는데 다른 맛을 쓸 때 같이 끼워서 소개해볼게요.
아임닭 닭가슴살 육포
사은품이었고
36g에 110kcal
영양정보도 확인할 수 있어요
한 봉지에 들어있는 닭가슴살 육포는 8개
앉은자리에서 다 까먹을만큼 양이 적구요. 대신 이거 다 먹어도 100 kcal 조금 넘으니까 입이 심심할 때 과자 먹는 것보다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겠네요.
냉동실에 보관했더니 이렇게 꽝꽝 얼어있었어요. 아임닭 닭가슴살 육포 먹는 방법은 전자레인지나 뜨거운 물에 녹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해동을 해서 먹어야해요. 아니면 처음부터 냉동보관이 아닌 냉장보관으로 해야하구요.
냉동보관을 해놨는데 갑자기 먹고 싶다면 미지근한 물이나 전자레인지에 아주 살짝만 해동을 해주세요. 치즈가 있기 때문에 너무 오래 돌리면 안 되더라구요. 저는 미지근한 물에 10분 담궜다가 먹었어요. 왜냐면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입이 너무 심심해서 당장 뭘 먹고 싶었고, 과자는 먹을 수 없으니 요거라도! 하는 마음에 급하게 먹어야했거든요.
해동한 상태입니다.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큐브 모양이 유지되어야하므로 너무 뜨거운 물로 해동하면 안됩니다~ 그럼 흐물흐물해질 수 있어요.
아임닭 닭가슴살 육포 후기
맛있지 않아요. 치즈 맛이 있기는한데 치즈를 좋아하는 저지만 제 취향의 치즈맛은 아니었어요. 배 고파서 앉은 자리에서 8개 다 까먹었어요. 사은품으로 받은 거고 공짜니까 먹었지만 제 돈 주고 사먹지는 않을래요. 아이들 영양간식으로는 괜찮을 것 같긴해요. 8개 다 먹었지만 칼로리가 적으니 위안 삼아요. 살찌지 않을거라고요.
아임닭 훈제 닭가슴살
이번에는 아임닭 훈제 닭가슴살이에요. 작년에도 닭가슴살 다이어트를 했었는데 어디꺼였는지 생각은 잘 안 나고요. 암튼 연예인이 광고하는 유명 브랜드였던 것 같은데 그때 닭가슴살 비린내가 장난 아니었어요. 그래서 닭가슴살 다이어트도 말이 쉽지, 먹는 것이 고역이구나 싶었었죠.
요즘에 살이 좀 올라와서 아임닭 닭가슴살로 체중감량을 해보자! 그래서 한달치 넉넉하게 주문을 했고요 꽤 괜찮아서 추가 주문을 결정하였습니다. 오리지널보다는 훈제가 비린내도 덜하고 먹기 좋아서 오리지널은 조금, 훈제는 많이 구매했어요.
먹는 방법은 평소 냉동실에 보관하고 자기 전에 다음날 먹을 팩을 꺼내서 냉장실에 옮겨놔요. 아침이면 자연스럽게 흐물흐물되어 있으니 조리해먹기 편해요.
동생꺼 하나, 제꺼하나입니다. 다이어트는 무조건 같이 해야 빠지니까. 서로 군것질 못하게 단속도 하구요. 해동된 닭가슴살을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서 먹어요. 포장지에는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된다고 나와있는데 프라이팬에 굽는다네요?
동생한테 왜 그렇게 하냐고 물었더니 연예인들이 이렇게 먹는데요 ㅋㅋㅋㅋㅋㅋ 어디 방송에서도 나왔다고, 해동된 닭가슴살을 프라인팬에 한 번 구우면 냄새도 싹 사라지고 더 맛있다고 해요.
요렇게 녹이는데, 나는 그냥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겠다! 말하고 제꺼는 접시에 담아서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렸어요.
동생은 가위로 잘라서 프라이팬에 굽고 있는 중이구요
저는 전자레인지에 돌렸습니다. 접시 아래에 보면 물이 나온 거 보이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이렇더라구요. 동생처럼 프라이팬에 구우면 가열되면서 물기가 싹~ 사라지니까 냄새도 사라지고 더 담백한 것 같아요.
아임닭 닭가슴살 훈제 먹는 방법
저희는 집에 있는 채소와 함께 먹어요. 이날은 양파와 오이가 있어서 함께 먹었답니다. 전에 닭가슴살 다이어트 할 때는 야채도 종류별로 다 사와서 손질해서 먹었는데 그 시간도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래서 장보러 갈 때마다 그냥 채소 몇 가지 사와서 먹어요.
다음에 먹을 때는 상추와 마늘이 있어서 닭가슴살을 싸먹었구요. 양념장은 먹지 않구요. 마늘이랑 먹으니 누린내도 안 나고 좋고, 싸먹으니까 고기 먹는 기분 제대로구요. 또 생양파랑도 궁합이 좋더라구요. 또 다음날은 깻잎에 싸먹기도 했어요. 싸먹을 땐 양념장 절대 먹지 않아요.
동생은 잘라서 프라이팬에 구웠고 저는 칼질 기분을 내고 싶어서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잘라서 먹기로 합니다.
전자레인지에 돌린 아임닭 닭가슴살은 살도 뽀얗고 더 촉촉한 느낌이 있어요. 저는 촉촉한 식감을 좋아해서 이렇게 먹고 있지만 살짝 냄새 나요. 처음 먹을 때는 괜찮고 거의 다 먹을 때쯤에는 식어서 그런가 냄새가 나구요.
그리고 어떤 날은 아예 처음 먹을 때부터 냄새가 나기도 해요. 닭가슴살만 먹었기에 물려서 그럴 수도 있구요.
위에는 프라이팬에 구운 거
아래가 전자레인지에 돌린 거
닭가슴살 색깔부터 차이가 나죠?
아임닭 닭가슴살 후기
냄새에 예민한 분들이라면 프라이팬에 살짝 구워서 먹는 게 좋아요. 그럴 경우 식감은 약간 퍼석퍼석해지는데 냄새는 확실히 덜했어요.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으면 냄새가 사라지지 않아서 먹을 때 별로일 수 있지만 장점은 촉촉하고 식감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몇 번은 괜찮지만 계속해서 닭가슴살을 먹으면 어쩔 수 없이 냄새에 예민해지게 되는데 그럴 때는 향이 강한 깻잎, 양파, 마늘을 함께 먹으면 누린내를 잡을 수 있어요. 또 위에 있는 야채들이 몸에 좋기도 하구요. 저는 보통 양파랑 자주 먹는데 양파랑 닭가슴살 맛이 엄청 잘 어울리더라구요.
양파가 살짝 달달하기도 하고 매콤하기도 해서 심심한 닭가슴살을 더 맛있게 만들어주고, 특유의 닭냄새도 싹~ 잊게 만들더라구요. 양파는 몸에 좋기도 하니까! 전에는 양상추, 양배추, 브로콜리, 피망, 파프리카, 비트 등등 몸에 좋다는 샐러드 재료는 구매해서 다 손질해서 먹었는데 양파랑 먹으니까 손질할 것도 없고, 입이 더 개운한 느낌이었어요. 요게 전자레인지에 돌린 아임닭 닭가슴살 훈제입니다. 뽀얗기도 하고 맛있게 생겼죠?
그래도 군것질 싹 끊어내고 닭가슴살을 위주로 먹으며 한 달에 3kg 감량 성공했어요. 점심은 어쩔 수 없이 먹더라도 저녁은 무조건 닭가슴살, 그리고 군것질 안 먹고 입이 넘 심심하면 아임닭 닭가슴살 육포, 또는 훈제를 한 팩 더 먹는 식으로 했구요. 전체적으로 맛과 가격이 만족스러웠구요. 재구매의사 있는 아임닭 닭가슴살!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